issue+

여기도 저기도 라이언 투성이~!ㅎㅎ 카카오 프렌즈 캐릭터 메인으로 쓰리잡 뛰는 라이언~!!

dd2i 2016. 9. 20. 02:29
반응형

카카오 라이언의 인기는 ~!! 우오~~!!@ 어흥~?! 곰인데...여튼!@ 라이언이 대세~!!

이곳 저곳 카카오 프렌즈 캐릭터를 중심으로 쓰리잡 뛰는 라이언~!! ㅎ

요새 라이언은 독보적 인기~!!!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여럿 중. 제일 늦게 나온 아이지만 격렬한 사랑을 받고 있음. ㅎㅎ. 

보노보노와 완전 닮은 이 라이언은.. ㅎ. 눈코입 위치만 조금만 바꿔도..보노보노..라는...

행동도. 생김새도. 너무 닮음. ㅎㅎㅎ

폰데라이온하고도 너무나 닮음. ㅋㅋㅋㅋㅋ. 

 


물에 떠 있는 모습과 우는 모습도 너무 닮음. ㅋㅋㅋ. 


 



강남가면 카카오샵 근처 다들 후드라이언 캐릭터 하나씩 끼고.ㅋㅋㅋ. 

그러고보니... 후드라이언인형의 후드가..보노보노 색.... 하늘색....

후드를 얼굴까지 다 뒤집어 쓰면... 보노보노가 되는 것인가~!!!!

변신~!!!!!!

  >  > 


가발 쓰면 폰데라이온~!!!! ㅎㅎㅎㅎ ㅋㅋ 

음.. 인형은.. 보노보노가...그리. 이쁘지 않음... 


새로나온 카카오 사천성 게임....

게임 메인캐릭터도 라이언...


으악~~~~~~~~~



친구들도 다 라이언선택함.......

.... 이 죽일놈의 인기..ㅎㅎ. 

라이언투성이다.ㅎ. 




으흠~~~ 내가 라이언~~ 내가 왕이다~!!! ㅎ

어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