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sue+

따끈따끈 방금나온 라인게임 포코포코 리뷰. 국민게임 포코팡 후속작 신작 모바일게임으로 보니와코코를 좋아하는 분에게는 중독성 강해요!! ㅠㅡㅠ.

dd2i 2014. 9. 15. 12:40
반응형

신작 스마트폰게임 라인 포코포코!@ 트리노드 개발사의 퍼즐형식 모바일게임

LINE ポコポコ

포코팡에 매료되었던 분들과 보니와 코코를 많이 사랑하시는 분들에게는 아주 중독성 강한 스마트폰게임으로 글을 읽으시기전에 주의요망합니다. ㅎ. 

저같은 경우는 아직 포코팡에 미쳐있기때문에. 이 귀여운 캐릭터들과 새로운 폭탄 터뜨리는 재미에ㅎㅎ. 매료되고 말았어요. ㅎㅎ

그야말로 저와 비슷한 취향을 가지신 분에게는 강추 추천 모바일게임이예요.ㅎㅎㅎ.강추.강추~!! 추천~~추천!!!

포코팡에 이어서. 보니. 코코 등의 포코팡 캐릭터들로 구성된 블록겜 포코포코. 

우연찮게 뭐 잼있는 겜 없을까 카테고리를 무심히 서핑하다가 발견했어요. ㅎ. 

아직 포코팡을 주구장창 하고있는 저는. ㅎ. 이 게임에. 포코포코에 푹 빠졌습니다. ㅎ. 


포코팡도 중독성 너무 강한 스마트폰게임이었는데. 이 포코포코 스마트폰게임은. 완전 중독성 100배. ㅠㅡㅠ. 

포코팡캐릭터과 그밖에 모든 요소들이 넘 귀여워요 ㅎㅎ.  


    


이동횟수제한&미션수행&스테이지형식의 퍼즐게임

포코포코는 이동횟수내에 블록들을 처리해서고득점으로 클리어 하는 컨셉.

3매치 스테이지 형식이라고 소개되고있네요. ㅎ 무슨의미인지는.  σ(^_^;) 


이미 비슷한모바일 퍼즐블록게임. 애니팡2. 캔디크러시사가처럼 플레이하는 방식은 똑같습니다. 

뭐. 애니팡2가 카피논란에 무진장 쓴소리를 들었지만. 

애니팡, 애니팡2를 즐겨서 게임 하시는 분들은 좋아하는 캐릭터와 함께 스트레스를 팡팡 날려서 좋아하시더라구요. ㅎㅎ

포코포코도 한국에 출시되면 어찌될지는 모르지만.ㅎㅎ. 저는 일단 만족만족합니다. ㅎㅎ. 

스테이지마다 동물블록 외 여러미션을 해내야하는 것도 괜찮구요. ㅎㅎ. 

미션들이 멀티로 나올때도 있어. 한층 더 재밌는거 같구요. ㅎ

미션. 미션. 미션수해해해햏ㅇ!!!!... 머리가 굴러가지 않아..이동횟수가. 부족할때가..많음요..ㅎㅎㅎ


여. 하. 막. 론. 

스테이지미션을 클리어하면 점점 사과(이동횟수)는 늘고요. 

어떤 스테이지는 용암이 몰려오기 전에 블록을 모두 지워 스테이지를 클리어 해야되요. ㅎ. 

회색 벽돌을 다없애야. 숲아이콘의블록을 모두 없애야 클리어되는 스테이지까지. 

또 어떤 미션 스테이지가 나올지 궁금궁금해하면서 열심히 게임 진행중입니다. 

ㅎㅎ


    


터져라 폭탄~! 이 맛에 포코팡.포코포코 퍼즐게임~!!

역시 포코팡캐틱터들 게임은 각각의 색깔있는 폭탄 터뜨리기가 게임의 맛이죠!! ㅎ

포코팡의 폭탄. 슈퍼폭탄. 레인보우. 더블레인보우폭탄. 스타피버 등등에 이어. 

포코포코에는. 가로 세로줄을 다없애주는 미사일폭탄. 한 캐릭만 없애주는 집중폭탄. 주변 블록을 날려주는 폭탄 등이 있어요. ㅎㅎ.

제가 임의적으로 설명하는 폭탄이름들임. ㅎㅎ. 포코포코는 포코팡과 다른 폭탄 터뜨리는 재미가 있어요.ㅎㅎ

더욱이 신나고 귀여운 효과음까지.ㅎ.

4개이상의 동물블록들을 조합하면 위에 말씀드른 다양한 폭탄들이 생겨나서 블록맞추며 펑펑 터뜨리는 쏠쏠한 재미가 있어요. 

폭탄!!!! ㅎㅎ. 감질맛나죠. ㅎㅎ. 


    


폭탄 터뜨리는 재미를 업해주는 배경음+효과음!!!!

포코포코~!!  포코포코~!!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보니의 댄스타임이있네요. ㅎ. 헛둘헛둘. 

스테이지의 남은 횟수를 점수에 보태어 합을 내는데 중간정도면 새싹이 피고. 클리어점수가 높으면 꽃이 피네요. ㅋㅋ. 더해서 레인보우까지 ㅎㅎ. 왕. 아기자기해 ㅋ. 

로딩때는 깡총깡총. 뛰어다니죠. 댄슁 타임. 

게임을 클리어하지 못하면. 보니가 슬퍼합니다. ㅎㅎㅎㅎㅎㅎ. 


    


사운드도 너무 귀엽다는. 통통튀는 느낌의 배경음에 블록을 처리할때마다 나오는 효과음!!!  

요요요요!! 

ㅎㅎ. 사운드에도 맞들린다는. ㅎ. 

효과음. 배경음도 넘 사랑합니다. ㅎ.

 



라인캐릭터들 좋아하시구 아기자기한 블록게임 좋아하시면 한번 추천합니다!!! ㅎ. 

포코팡도 포코포코랑 같이 심심할때 하면 ㅎㅎ. 재밌어요. ㅋㅋ

아직 한국에는 공개전이지만 일본 계정이 있으시다면. 

새로운 블록게임을 한시라도 빨리 즐기고 싶으시다면. 고고고고!!! 

일본계정없으신분들 위해 아이폰 일본계정 생성법 하나 링크해둘께요. ㅎ

완전 쉬운 아이폰 일본계정 생성하기 !! http://dondon2i.tistory.com/469


   


포코포포게임 스마트폰 앱마켓


아직. 흑흑. 아쉽게도. 안드로이드 버전은 출시전입니다..ㅠ_ㅠ. 

안드로이드 출시되는 데로 링크 업로드 해드릴께요.ㅠ_ㅠ



포코팡 고득점공략 http://dondon2i.tistory.com/396 

포코팡모바일게임 & 포코팡 쿠번번호 모음 http://dondon2i.tistory.com/40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