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sue+

라인에서 망한 스마트폰 게임 포코포코~ 카카오에서는 살아날까?!

dd2i 2015. 7. 5. 17:08
반응형

라인에서 망한 스마트폰 게임 포코포코~ 카카오에서는 살아날까?!

포코포코 pokopoko~~!!

라인과 손잡고 먼저 오픈했던 포코포코 게임. ㅎ. 한국시장에서 망했었는데..

대대적으로 프로모션 많이 때리면서 카카오와 손잡고 다시 런칭했네요. 

사전예약에. 선물 팡팡 주면서 마케팅 하는 포코포코. 이번에는 성공할런지.. 


http://dondon2i.tistory.com/468 Line에서 런칭했던 포코포코 


 

카카오 포코포코 ]


어느쪽이 더 마케팅 잘 할까요?~ ㅎㅎ 마케팅 싸움이네요~! ㅎ





포코포코 for kakao

저는 개인적으로 이 게임 너무 좋아해서 일본에서 런칭했을 때부터. 

일본계정을 파면서까지 시작했었는데요. 우~ 네트워크상에 친구들이 없다보니 클로버 얻기와. 챕터마다 넘어야할 산들이 이만저만 아니었는데. 한국판 제대로 나오면서 무언가 게임하기 수월해졌네요 ~! ㅎㅎ


얼만큼 한국 스마트폰 게임 유저들이 관심을 가져줄지 카카오측의 마케팅에 기대해봅니다. ㅎㅎ



아오.. 전. 사전예약 이벤트 하는줄도 몰랐네요. 흑흑..

으... 이 보니~~ 쿠션 가지고프다~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