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광고 카피 제작 시 카피라이팅 룰의 하나.
광고는 멋진 아이디어(idea)에서 시작하며, // creative. 창의적인
직접적인 임팩트(immediate impact)라는 관점에서 제작되어야 한다는 점, // 화제. 이슈가 될만한.
메시지는 계속 흥미(incessant interest)를 가지고 읽도록 구성되어야 한다는 점, //지속적관심.
예상고객에서 필요한 정보(information)가 충분히, 그리고 정확하게 제시되어야 한다는 점, //data가 아닌 핵심정보. 키워드.
충동을 불러일으키는 힘(impulsion)을 갖추고 있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자극적인.
출처:http://goo.gl/1XdSo
반응형
'wEb' 카테고리의 다른 글
css3 dropdown menu (0) | 2013.02.04 |
---|---|
jquery css (0) | 2013.02.03 |
cross browsing (0) | 2013.01.29 |
네이버키워드광고 신규광고주 교육 후기~!!@ (0) | 2013.01.27 |
20130124 (0) | 2013.01.24 |
검색광고마케터 시험일정 및 참고 (0) | 2013.01.08 |
반응형웹.미디어쿼리. (0) | 2013.01.07 |
[C] 구조체(Structure) (0) | 2012.12.20 |
Scrollbars Through the History (0) | 2012.12.18 |
think pyton; Chapter1_ The Way of the Program (0) | 2012.12.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