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sue+/Travel&Food

삼청동 카페거리의 달콤한 디저트 카페 샤브르(savoureux)~! 연인.커플들이여~ 데이트하러 고고씽~!!

dd2i 2014. 7. 30. 11:47
반응형

삼청동 카페거리의 새롭게 런칭한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Savoureux(샤브르)~! 

국내 1호 삼청점 샤브르 따끈따끈!! 이제 막 나왔데요!@ 삼청동으로 허둥지둥! 고고고!!

2층으로 된 샤브르 카페 ~! 간판위에는 꽃장식들이~!! 



샤브르 카페 매장 입성~!!



소르베?! 빙수, 커피, 아이스크림, 비스킷슈, 푸딩 등을 냠냠 할 수 있는 아기자기한 공간 카페 샤브르~

다른 카페들과 비슷하게 소르베라는 아이스크림빙수와 밀크소프트 아이스크림을 주메뉴로 하고 비스킷슈, 마카롱, 샌드위치, 커피 등의 디저트들을 함께 판매하고 있는 중~!! 


이름이 샤방샤방ㅎ. 샤브르. 무언가. 프랑스풍?! 봉쥴~!!!

매장 메뉴 모니터의 왼쪽에 있는 아이가. 이 카페 특유의 메뉴~ 소르베.. 모양이 ㅎㅎㅎ. 웃겨요. ㅎ 주문주문!!!!!


진열대는 형형색색~!! 이쁜 색들의 비스켓슈와 마카롱. 푸딩들이 이쁘게 놓여져 있었어요. 

주문주문!!! 빨리 먹어줘야함!!!!



바닐라 소프베와 초코 비스킷슈. 반미 브레드를 주문해서 2층으로 고고고!! 


 


소르베라는 이름은 특이함. 빙수?! 무언가 삽겹살?!처럼 ㅎㅎ

꽃등심 대패 삽겹살처럼 얇게 썰려서?! 갈려서 나오는데. ㅎ. 무늬가 정말 재밌었음~! ㅎ 

맛도 음~ 입에서 녹는 얼음알갱이들의 식감?!이라고 할까?! 그런 느낌이 좋은 아이스크림 빙수 였어요. 


아오 그리고 완전 초 맛있었던 초코 비스킷슈!!!

베스킨라빈스의 아이스크림 슈?! 처럼 안에 아이스크림이?! 더위여 안녕!!!



샤브르(savoureux) 매장 뒤쪽에 밀크소프트 종류별로 만들어져 있었어요~ ㅎ

저거 언제 다 먹어보지......ㅎ

너무 먹기만 하느라고 매장내 인테리어를 못찍고 나와버렸네요. ㅎㅎ.꼭 가서 맛있는 디저트들과 이쁜 인테리어도 감상하고 오시길~!

더운 여름 데이트코스 아이스크림과 빙수맛집 카페로 추천 1표~!!

다음에 또 먹으러 갈테임!!! 기다려요!!! 샤브르!!! 

맛있는 소르베와 밀크소프트 디저트들과 함께 ~ 쾌~ 번창하시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