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sue+/Travel&Food

일본과자 카스가이 와사비콩 과자(와사비차야) 초저가로 득템~!

dd2i 2014. 9. 9. 18:42
반응형

일본과자 카스가이 와사비차야/와사비과자/와사비콩


와시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강력 강력 강력하게 추천하는.

와시비콩 과자 ㅎㅎ. 

술안주로도 좋고. 일하면서. 놀면서. 입이 궁금할 때 2~3포 먹으면 코끝이 찡해지는 ~ 키야~

감탄이 절로 나오는 요 와사비의 맛이 그대로 든 과자~!!ㅎㅎ 와사비차야. ㅎㅎㅎ



정말 내가 좋아하는 과자로 주변마트에서는 잘 찾아볼 수 없고. 

항상 인터넷에서 주문해서 먹었는데. 

오랜만의 남대문 나들이에 이 아이를 초특가로 얻었지 아니한가~~!!!! >_< 

놀라운 가겨...겨..격~~~


8,000원~!!!


인터넷 지식쇼핑을 뒤져도 이가격은 나오지 않는다. 홋~~!!!



이 놀라운 장소는 바로. 남대문상가. 1번게이트에서 조금 걸어올라가다면 바로 나오는

월.푸.드.~!! 



| 남대문 1번게이트 앞. 10m 쯤 걸으면 왼쪽에 위치~! 파라솔상에서 왼쪽 대각선으로 보임~ㅎ



와사비 콩뿐만 아니라 각종 진귀한(?) ㅎ. 내가 좋아하는 브랜드의 과자들이 산더미~~~

가격도 착함. 착함..

매번 인터넷에서 더 비싸게 주고 사먹은게 안타까움...ㅜ_ㅜ

앞으로 남대문으로 장보러 가겠음..



| Loacker도 짱 맛있는데...으... 오늘은 생략~ㅎ



| 아. 이 술안주들..ㅎㅎ.. 그냥 먹어도..정말..입에 감칠맛!!! 일본과자들 넘 맛있음...ㅎ





포스팅을 하면서. 와사비콩을 몇 봉지나 깠는지..ㅎㅎㅎㅎㅎ.... 

너무 맛있음..ㅠ_ㅠ...

이런 속도면....몇일 못가는데...아껴먹으리...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