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sue+

세상에서 제일 귀엽고 다양한 기능의 세탁기 꼬망스~ 꼬망스~!

dd2i 2013. 5. 22. 13:13
반응형

 


세상에서 제일 귀엽고 다양한 기능의 세탁기 꼬망스~ 꼬망스~!

꼬망이~꼬망이~! 

오~ 이 귀요운 디자인~ 진짜 깜찍하다~!ㅎ

눈길부터 팍팍 끄는 이 아이는 LG에서 새롭게 내놓은 신개념 세탁기 꼬망스~!



혼자사는 회사원에게 그야말로 딱 맞는 실용적인 미니세탁기 꼬망스~
매일 조금씩 나오는 속옷과 양말들, 수건을 빨자하니 양도 너무 조금이고, 물은 물값이요..전기는 전기값이요..
이만 저만 불편한게 아니었는데..

귀요미사이즈의 엘지 미니세탁기 꼬망스는
그때 그때 바로바로 소량의 빨래를 팍팍 시원하게 빨래를 해주는 건 물론이고. 전기세도 완전 알뜰하게 먹는다네요~!!ㅎㅎ



날씬하고 귀요미 사이즈로 자투리공간에 쏙쏙쏙~!!!

더구나 혼자사는 집에 큰 부피의 세탁기는 집을 더욱 답답하게만 하는데. 

이 귀요미 꼬망이는 부피가 작아 어디든지 쏙쏙 들어가네요~ 




아이고 귀엽고 깜찍한 것~! 
작고 귀여운 것을 좋아하는 저로써는.. 급급 마구마구 사용해주고 싶네요~!!




총 8개의 기능(일반세탁/스피드/란제리/면속옷/표준삶음/아기옷/헹굼+탈수/탈수)~!@

큰세탁기 저리가라하는 다양한 기능을 가지고 있는 꼬망스 미니세탁기는
오염이 적은 빨래는 17분만에!!
일반 세탁은 편리하게 30분만에!!
삶음 세탁도 깔끔하게 60분만에!!
귀요미 꼬망스는 빨래양에 따라 ~~ 옷감에 맞게 따로따로~!! 맞춤세탁을 해주는 스마트함까지 갖추고 있네요~!!







6모션의 Direct Drive~ 강력한 모터와 통살균세척까지~!!

더구나 강력한 모터로 우수하고 효과적인 세탁성능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이거와~


언젠가 세탁기통의 살균과 청소를 해주는 광고를 보면서 세탁도 중요하지만 

통의 살균과 청소가 제대로 되야 옷감세탁은 물론 건강까지 해치지 않음의 중요성을 느꼈는데.

꼬망스 세탁기는 통살균까지 제대로 해주니 그야말로 꿩먹고 알먹고. 누이좋고 매부좋고. 도랑치고 가재잡는 세탁기가 아닌가~ ㅎ








정말 정말 디자인부터 세척력. 공간까지 생각해주는~ 꼬맹이~ 훌륭해요~ㅎ

꼬망아~!!

회사에서 일하고 주부처럼 살림도 다 맡아하며 혼자사는 나를 도와주렴~~~!!

ㅎ 내가 너를 써주고 멋지게 후기를 남겨줄께~ㅎㅎ



LG꼬망스 미니세탁기 런친기념으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음~!!

http://cafe.naver.com/lgstudio.cafe

카페에 회원가입하고 블로그나 카페에 글을 써서 홍보하면 꼬망스를 갖게 될 기회를~~!!!


ㅇ ㅏ~~~ 정말 가지고 싶은 아이~ㅎㅎ

귀여워. 귀여우ㅝ~~


성능은 어떨지 정말 궁금~ 궁금~~~!!!



LG꼬망스 미니세탁기 부탁해편


LG꼬망스미니세탁기월화수목금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