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sue+

고기뿐만 아닌 별미가 있는 집~! 계란 크러스트가 끝내준 정릉 고기 맛집 마포갈매기~!

dd2i 2013. 5. 22. 00:15
반응형

 

서울 성북구 정릉 맛집_ 영원히 헤어나오지 못할 맛~!!

금일은 유명한 체인점인 마포갈매기를 다녀옴~!

정릉에 꽤 맛잇는 고깃집들이 많이 몰려 있는 듯함~ 

몇 주전 근처에 화로촌(http://dondon2i.tistory.com/235) 이라는 곳을 찾았는데..

거기서는 돼지양념갈비를 먹었는데. 키야.. 맛있었음~ ㅎㅎ

빨리 묵은지 김치찌개도 먹어보러 다시 행차해야하는데..ㅎㅎ

회사가 정릉에 있다보니..정릉 맛집을 탐방하러 다니는 것 같음...





금일의 마포갈매기에서의 별미는 바로 요것~!

계란크러스트 였다~~

처음에 불을 올리고 판을 올렸을 때... 불판 주변에 둥그렇게 빈공간이 있지 않은가..

그냥. 고기의 기름이 떨어지는 공간이려니 생각했음..


아니 이게 웬걸...

어느정도 불에 의해 달궈진 판에..

종업원이 김치와 몇몇 야채를 썰은 것을 넣고. 계란푼 것을 좌악~ 부어주는 것이 아닌가~! 




보랏~ 

고기와 함께 너무나도 이쁜 색을 띤 계란 크러스트~ ㅎㅎ



하지만..계란 크러스트는 한번만 제공된다는 것.. 

서비스로 제공된다고 해서..ㅠ_ㅠ.. 무한인줄 알았어...ㅠ_ㅠ


처음 서비스로 주는 아이를 다 먹은 후에는 1,500원 이었던가?! 계산은 내가 하는게 아니었기 떄문에..ㅎㅎㅎ.. 

여튼.. 추가로 먹으려면 추가금을 내야한다는 것~

한번 더 먹었지만... 정말 맛있어서..계속 먹을 수 있다는 생각만 멤돌음. ㅎㅎㅎ




그리고.. 주 메뉴였던.. 요...요...요... 요거 무슨고기였지?! ㅎㅎㅎㅎㅎ

ㅎㅎㅎㅎㅎ 매번..이거..회사 회식으로.. 먹다보니...ㅎㅎㅎ 메뉴와 돈은 뒷전......


여튼 고기에 대해 평을 해보면..

고기가 아주 그냥..쫀득쫀득 한것이.. 찰지고..

씹는 맛이 아주 죽이면서. 술술술. 너무나 잘넘어가는 녀석이었다...

포스팅 하면서도..침이 다시 한번 줄줄줄 흐르는 중...




두번 째로 판을 갈고 

새로운 고기. 갈매기살.. 키야..이것도..정말 맛있었음...

전의 고기와는 또다른 세계의 씹는 맛과. 그 고기맛이..

으.. 너무 일품임..ㅠ_ㅠ..



고기를 먹으면서. 식사로 국수를 한 사발~! 

국물이 쥑입니다...면도..ㅠ_ㅠ 너무 맛있어.ㅠㅠ


최근 왔던 고깃집들 중에 제일 맛있었음~ㅠ_ㅠ 

또 올꺼야..힝..ㅠ_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