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sue+/celebrityHotIssueHumor

아이돌 전성시대~ 살아남는 해법은 열심히 그리고 예절바르게?! 걸스데이 민아처럼 하자~ㅎ

dd2i 2014. 2. 1. 16:32
반응형

아이돌 전성시대~ 살아남는 해법은 열심히 그리고 예절바르게?! 걸스데이 민아처럼 하자~ㅎ

아이돌 풍년이요~! 대풍~! 올해도 풍년~ 다음해도 풍년~ 중년가수들은. 뭘먹고 살지...

아이돌. 요새 연예계에 데뷔하려면 아이돌 가수 하지 않으면

더 많은 세계에 발을 들여놓지 못할정도로. 연예계의 토익이라고 해야할까...

음.. 무슨일이있어도. 그냥 해야하는 추세인것 같음. 

너도 나도 남녀노소(?) 기본적으로 해야할 관문 아이돌 가수... 

솔직히 너무 많다...

블락비. 비원에이포. 비에이피. 피에스타. 헬로비너스. 뉴이스트. 씨클로운. 비투비. 타이니지. 이블. 팬텀. 스피카. 이엑스아이디. 쉬즈. 엑소. 보이프렌드. 빅스타. 원더보이즈. 에이오에이. 에이젝스. 글램. 소녀시대. 에프엑스. 카라. 레인보우. 원더걸스. 미쓰에이. 포미닛. 시크릿. 에이핑크. 씨스타. 애프터스쿨. 나인뮤지스. 걸스데이. 크레용팝 등등등... 

그룹도 많고... 솔로도 많고.... 헛헛..헉...

그야말로 아이돌 전.성.시.대.



아이돌전성시대의 꽃! 걸스데이 민~아~!!

이렇게 포화상태인 아이돌 시대에 저의 눈에 꽂히는 소저가 있었으니 ~~

그 소저의 존함은. 걸스데이의 민! 아!


민아 (방민아)

  • 1993년 5월 13일 생으로 ~
  • 대한민국 남자 다들 좋아할 포그니 딱 안아줄 165cm, 47kg의 스타일을 가지고 자라났어요~ 아이고오~ 이뽀라~!
  • 그룹 걸스데이로 드림티엔터테인먼트 소속이고
  •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에 재학중~!!
  • 민아님의
  • 는 링크 걸어 두었어요~


| 아이고옹~ 솜털까지도 살앙스러워요~!!! 여자도 남자도~ 다 푸욱 빠져버릴꺼같아요~!!



민아님의 에찌있는 눈. 웃. 음~ ...

저 눈웃음은~10대부터 60(?)대까지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다 한눈에 반하게 할 것 같아요. ㅎㅎㅎ



요즘 민아님의 방송을 보고 있으면 참. 사람답구나~ 

민아님의 미소. 웃음에서는 10대의 풋풋하고 명랑함. 발고 아리따운 모습을 그대로 보여주는 것 같아서 너무 좋아요~


 

뭐라할까... 나이 있는(?)  제가 바라보는 시선에서는.. 무언가... 아기새를 보는 듯한 뭉클함.ㅎㅎㅎ.. 

이게 말로는 표현이 안됨... 음..여튼.. 무언가 푸근한?

 음.. 마음이 가득하는 듯한 느낌?! ㅎㅎ. 


 

가족같은 친근함도 팍팍 느껴지면서. ㅎㅎ. 가족이 성공했을 떄. 그 느낌?! ㅎ. 느낌을 설명 못하겠음. ㅠ_ㅠ

글로 풀지 못하겠습니다.ㅠ+ㅠ . 민아님의 여러 활동 모습을 보시면서 느껴주세요. ㅎㅎ



| 민아님의 언니 방현아님이래요~ 어쩜 자매가 이리 다 이쁠까요~!!  


민아님의 언니 현아님도 걸그룹 bella-4 (벨라 포)로 활동중이시라는데~ 두 자매 화이팅입니다~!! ㅎㅎ

앙~ 둘다 너무 이뽀요~!!! 두 자매가 정상에 선 모습을 보고 싶네요~ㅋㅋ




| 왕 기럭지 울 민아님~ ㅎㅎㅎ 우왕~!! 환상 몸매~~~!! 


아이돌은 민아처럼 하자~!!!

처음 데뷔부터 민아님은 변하지 않는 모습으로 정말 열심히 하는 아이돌인 것 같아요

방송에서의 모습은 성실하고. 예절바르고. ㅎㅎ. 정말 국민들의 딸로 삼았으면 좋겠아요~ ㅋㅋ 뭐라불러야할까요...

국민여동생은 너무 많아 식상함...대한의 이쁜딸이라고 해야할까나...흠...고민고민해봐야겠음..

민아 ~ 못하는게 없어~

요새 아이돌.. 피곤하겠어요..

정말 다 잘해야함...ㅠ_ㅠ. 노래면노래.. 율돌이면율동.. 연기면..연기... 예능이면 예능..ㅠ_ㅠ


| 울트라 파워 민아 민아~~!!! 솔직한 모습이 완전 귀요움요~!!!


정말 발에 피나게 뛰어다니고 연습해야할 것같음..ㅠㅠ

언제 놀아요..ㅠ_ㅠ. 언제 친구들이랑 어울리면서. 추억을 쌓을까나...ㅠ_ㅠ..

이런면에선 쪼끔 안타까움...ㅠ_ㅠ 

제가 놀아드릴꼐요..ㅠ_ㅠ 흑. 놀러오세요. ㅋㅋㅋ

민아님은 노래부터 안무까지 너무 뛰어난듯. 음... 과거의 귀요미 스타일부터 이번 앨범에서의 섹시컨셉까지 다 소화해내며 확실히 만능 엔터테이너로써의 아이돌역활을 팍팍 보여주고 있음~~ 우오~!!




최근에는 영화 <홀리>의 주연으로도 열연~!!! 꺄아~~~ 대세야 ~ 민아님 대세~!!!




앞으로동 걸스데이~~~걸스데이 민아님~~~ 멋진 활동 부탁드려요~~~ 꺄아~~~!!

너무너무 이뻐요~~!!! 다양한 표정도~기대하고 있아요~!! 윙크 윙크~ㅎㅎ

더 성숙되고 다양한 모습 기대합니다~!! 초심을 잃지 않았으면 해요~!!! 


걸스데이~~ 민아~~~ 화이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