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sue+

러브캣비쥬(Lovcat Bijoux) 착용기: 디테일과 세련된 이 맛~ 아 신상~ 너무 조항~!!ㅎ

dd2i 2013. 10. 1. 01:28
반응형

 

러브캣비쥬(Lovcat Bijoux) 착용기: 디테일과 세련된 이 맛~그래 이맛에..신상에 대한 지름신들이..

드디어 1등 상품을 착...착...착...착용을 해보았아용~! 침줄줄...ㅎ

먼저 상자를 보면 하얀색의 인조가죽인가(?).. 감촉도..좋아...흐메....

고퀄리티 느낌으로 아주 단단하게 제작되어 있습니다~!

오우. 상자만 해도. 그냥. 가공을 많이 했음...돈..다..돈.... 상자가 완전 비싸보여...ㅎㅎ

박스의 내구성이 완전 탄탄..100년이 지나도. 박스가 남을듯.ㅎㅎㅎ

[ 러브캣비쥬(LOVCAT BIJOUX) 홍보 리플릿 ]


러브캣비쥬의 뮤즈 바바라 팔빈(Barbara Palvin) 촬영컷과 쥬얼리들을 홍보하는 리플릿인데. 

금박입히고 종이작업하는 후가공이 많이 들어가서 책상에 펼쳐 놓아도 너무 이뻐요~ㅎ~! 

 

드디어... 드디어.. 상자..상자..오픈.오픈~!!!

개봉개봉~!

ㅇ ㅏ. 찬란하여라~ 영롱하도다~! 빛나여라~~~ 나의 쥬얼리야~!!! 꺄아~~~~~~~~~~~>_<~!!!

러브캣의 쥬얼리가 뽀얀(?) 속살을 드러내는 순간~~!!!!!


너무 이뽀오~~~옹~~!!!

근데 사진으로 본 것보다 작은 느낌?! ㅎ 그래서인지 더 여성스럽다는.느낌..물씬.. 그 섬세함 때문인가... 

[ 꺄아~!! ]

[ >_<~!! ]

[ 만쉐이~!! ]


디테일과 깔끔함에 반했어요. 

고 작은 것에. 어쩜 이리도 섬세한 작업을 하셨디야.... 보아도 자꾸 보아도..너무 이쁘네요..

남자친구 꼬셔서~ 한번 고고고~!! 두번 세번 고고고~!!! ㅎㅎㅎㅎ

포스팅 열심히 해서 이벤트 당첨도 앞으로 계속 고고고고고고~!!!

[ 너 쫌 많이 많이 많이~ 이뿌다아~!!! @@~!! ]

[ 언제든지 가서 AS도 받을 수 있는 품질보증서도 함께~!! ]

[ LOVCAT BIJOUX f(x)루나 스타일 fullSet~!! 목걸이.귀걸이~!! ]


러브캣비쥬 착용기: f(x)루나 스타일의 깔끔하고 기품있는 목걸이와 귀걸이~

화려한 블링블링 이쁜 쥬얼리 착용샷들을 올려보아요~ ㅎ

부끄럼부끄럼~ 셀카로 찍어서 이미지퀄리티가 조금 떨어짐요~ ㅎㅎ 그래도 이뿌게 봐주시길~ ㅎ


외출할 때나 평소에도 기본적으로 착용하고 다니기 딱 좋은 듯~!! 진정 럭셔리하고 트랜디한 아이템은 어느 옷이나 장소에서도 잘 어울리는 법~ 훗훗훗.. 그야말로~ 평생 사용할 쥬얼리 득템~!! ㅎ

셀카 찍으면서도 다시 껴봤다가 또  빼봤다가  완전 난리가 났었어요~ ㅎ

너무 현란하지 않으면서도 깔끔하고 세련된 맛이 어느 자리에나 잘 어울릴 것 같음요~!!

그리고 제 생각에는 깔끔한 정장스타일에 참 잘 어울릴듯한 느낌이 팍팍 드네요~!  시도시도~!!! 

[ 아. 이 진정되지 않는 이마음~ 쿵떡쿵떡~ 콩닥콩닥~! ㅎ ]


[ 센스있는 고리 2개. 타이트하게도 할 수 있고~ 넉넉하게 할수 있게끔 해주셨네요~!!@@ ]

  

http://www.lovcatmall.co.kr/ 

러브캣의 다양한 상품들도 구경해보시려면 방문해보세요~! 이쁜 상품들이 빵빵하게 있네요~! 

저를 당첨시켜 준 러브캣비쥬에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전해 올립니다. 

이상 러브캣 비쥬 1등상품 수령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정말 만족하고 있습니다~ ㅇ ㅏ~!!


ㅇ ㅏ~ 글구 많은 이쁜 제품들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들도 많이 하고 있더라구용~ 여러분들도 고고고~~!!! 

러브캣비쥬 홈페이지 http://www.lovcatbijoux.com/main.asp

러브캣비쥬 블로그 http://lovcatbijouxblog.com/

 

 


반응형